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시내주행 마트전용 차량으로 경차를 알아보고 있어요. 레이와 캐스퍼 두가지를 비교하고 있어요.
할부/구매 관련해서 알아보니, 초보운전자에게 보험걱정없이 탈 수 있는 캐스퍼 장기렌터카 상품이 있더라고요.
관련정보를 찾아보면서 알게된 내용을 공유해 보니다.
시내주행
캐스퍼 경차를 사용하는 이유는 간단해요.
아이와 함께 시내주행할때 편리하고요.
주차걱정을 덜어주시도 하고요.
요새 마트에 경차 주차라인도 있고,
캐스퍼 차량의 사이즈가 작기 때문에 주차라인에 넘치지 않아서 초보운전자 저에게 딱이에요.
초보운전자들이 가장 많이 걱정하는게, 주차아닌가요?
저도 주차때문에 운전하는게 정말 싫거든요.
주차장이 넓지 않고, 협소한 곳이라면 차를 가져가지 않을 뿐더러 ㅋㅋ 운전 하고 싶지도 않답니다.
캐스퍼는 경차이기 때문에
공영주차장 이용할때 주차비가 50% 할인도 된다는점.
주차비로 몇백원이면 공영주차장을 사용할 수가 있어요.
주차가 두렵지 않은 캐스퍼 !!!
경차여도 후방주차시스템과 안전사양 옵션들이 기본으로 장착이 되어 있어서 안전하게 믿고 운전을 할 수가 있답니다.
마음 편하게 운전 할 수 있는 캐스퍼 장기렌터카
캐스퍼 차량을 제가 만약에 구매를 했다라고 하면 ,
차량보험을 제 명의로 가입을 해야해요.
처음 운전을 하는 만 35세 이하의 운전자라면 아무리 차량가격이 저렴한 캐스퍼라고 해도 보험료가 부담스럽더라고요.
요새 다이렉트보험 잘되어있으니까 ! 한번 알아보시길 :)
내차로 사고가 났다..?
그러면 보험료 할증이 되면서 계속 보험료가 오릅니다..
저는 초보운전자라서 아무리 안전운전을 해도 사고가 날 수도 있다는 걱정이 있어서 자차구매 보다는 보험료할증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캐스퍼 장기렌트카가 낫게다 싶더라고요.
특히,
경차를 첫차로 사용하는 연령대는
만21세 사회초년생 친구들도 있을텐데,
사회초년생 친구들은 더더더더, 자동차보험료가 비싼거 아시죠? 연령에 따라서 보험료가 천차만별 이랍니다.
저처럼 초보운전자 이거나,
만26세 이하의 사회초년생 분들이라면
자차구매보다는 캐스퍼 장기렌터카로 한번 이용해보도 운전경력이 조금 쌓였을때 차량을 직접구매 하는 것을 생각해보라고 알려드리고 싶어요.
캐스퍼 장기렌터카는 초기비용도 없으니까 !!! 더더더 부담이 없겠다 싶어서 혹하는거 있죠? ㅋㅋㅋ
매달 렌탈료만 내면 되니까 변동지출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는 계획형 파워J라면 동일한 렌탈료를 내는 캐스퍼 장기렌터카가 정신적으로 안정 될 것 같아요.. 저도 파워 제이라서^^:
캐스퍼 장기렌터카는 경차라서 법인들은 비용처리와 부가세환급을 받기위해서도 쓴다고 해요. 경차 장기렌터카는 장점이 많네요 !
어떠한 등급과 옵션을 골라야 할지는 가격표를 꼼꼼히 보고 고민 해봤는데, 캐스퍼 디에센셜 아니면 디에센셜라이트 요정도가 가성비 있게 괜찮아 보이네요.
현대자동차 캐스퍼 가격표
캐스퍼 장기렌터카 알아본 곳 공유가 필요하시다면 비밀댓글로 문의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