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대패마켙 안양일번가점 >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149번길 41 1층
영업시간 : 낮 2시 ~ 새벽 3시
☏ 0507.1323.1641
특이사항 : 유료 공영주차장 이용 

 

#내돈내산 
 





 대패삽겹살 100g 3,900원


 

 
안양 일번가 고기집 대패마켙의 장점은 고기를 주문하면 바로 기계를 통해서 대패삼겹살을 썰어주십니다.

고기집 안은 깔끔했어요. 아이와 함께 가는 식사 장소는 고려해야 할 점이 많습니다. 아이가 좋아할 만한 메뉴와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는 환경이 중요합니다. 그런 점에서 안양 일번가 고기집 대패마켙은 아이가 좋아할 만한 메뉴와 반찬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음료 2천원
소주.맥주 5천 원
간장후라이밥 3천원
계란탕 4천원


 

메뉴 중에서 대패삼겹살도 먹어보고, 대패목살도 먹었습니다. 둘 중에서는 더 얇은 대패삼겹살이 기름지면서 맛있었어요.
 

 
셀프바에 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반찬 가짓수가 아주 많습니다. 셀프바가 다양한 만큼 1인당 상차림비 2,000원 이용료가 있습니다. 쌈채소, 명이나물, 파김치, 팽이버섯, 양파, 김치, 무쌈, 고사리 등등

무엇보다도 아이가 좋아할 만한 다양한 반찬들까지도 있어서 아이가 지루하지 않게 식사를 할 수가 있었습니다.

 

 

다양한 밑반찬 중에서도 배추김치, 고사리, 파김치, 무쌈, 슬라이스마늘 이렇게가 대패삼겹살과 가장 잘 어울렸습니다.

이 반찬을 모두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는 게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대패삼겹살이라서 구울 때도 쉽게 익혀서 먹기가 좋았던 안양 일번가 고기집 대패마켙 고기 !

100g 3,900원 대략적으로 대패삼겹살 1줄이 100g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첫 주문한 3인분 양이 저 정도였습니다.
 

 

고기가 익기 시작하면 특유의 고소한 고기 냄새가 퍼지면서 입맛을 확 돋워 주었다.

불판이 넓어서 긴 대패삼겹살고기를 쫙 펴서 구워서 먹을 수가 있었습니다.


 

 

아이도 고기를 좋아하는 편인데, 처음에는 소극적이더니 대패삼겹살 한 입 먹고 나서는 계속 고기를 달라고 했습니다.

고기가 부드럽고 기름기도 적당해서 아이도 잘 먹었습니다.

 

 

싱싱한 쌈채소도 무한리필이라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깻잎을 고기 한 점에 한 장씩 싸 먹었습니다. 고깃집에서 보기 드문 파김치도 고기 기름에 잘 구워서 함께 해주니 정말 맛있는 한쌈이 완성이 되었습니다.
 

 

반찬 중에서도 특히나, 시원하고 알맞게 익은 배추김치와 고사리 구운 마늘까지 불판이 커서 한 번에 구워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이가 좋아했던 팽이버섯, 안양 일번가 고기집에서 버섯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가 있었어요. 고기도 잘 먹어주고 버섯까지도 잘 먹어주어서 아이와 함께 식사하기 만족스러운 대패마켙이었습니다.
 

 
 
 대패마켙 안양일번가는 맛있는 고기와 편안한 분위기, 그리고 아이와 함께 식사하기에 좋은 환경을 갖춘 곳이었다. 가족끼리, 특히 아이와 함께 맛있는 고기를 즐기기 좋은 곳으로 추천할 만하다.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싶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