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매병원역 근처 해태음식백화점 맛집 지하 길동우동 메뉴 추천
🅿️ 보라매 해태타워 건물 주차 가능
✅ 김밥 포장 가능
⏰ 영업시간 : 오픈 오전 8시 - 마감 오후 9시
- 정기휴무 : 일요일 / 토요일 오픈 10시 반 - 마감 오후 1시 반
보라매병원 근처 맛집이 밀집해 있는 해태음식백화점 지하 1층에 있는 길동우동 다녀왔습니다. 여러명이 방문해서 다양하게 메뉴를 먹었어요. 길동우동 메뉴 무엇이 있는지 알려드려요~
김밥, 비빔밥, 얼큰 국수
가락국수, 얼큰우동
비빔국수, 잔치국수, 쫄면
왕돈까스
기본 반찬과 세팅을 셀프입니다.
점심시간에는 자리가 부족하기 때문에 먼저 자리를 잡은 뒤에 카운터에 가서 음식을 주문하고 선결재하는 게 가장 빠르게 식사를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가장 먼저 김밥과 비빔국수가 차려졌어요.
비빔국수에는 같이 먹을 수 있는 국물도 같이 나옵니다.
유부도 살짝 띄어져 있어서 뭔가 있어 보이는 차림이네요.
비빔국수에 열무가 들어가 있어서 특히나 여름철에 생각나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비빔양념 소스가 강렬하지도 않고, 열무의 아삭함이 인상적인 비빔국수입니다.
보라매병원 근처 맛집 중 국수 요리하는 밥집이 없어서 길동우동 비빔국수가 가장 맛있다고 말할 수가 있을 것 같네요.
면발도 불지 않고 탱글 하고, 이 정도의 국수 양이면 충분히 한 명이서 배불리 먹을 수가 있습니다.
보라매병원역 근처 맛집 중 에는 김밥집이 정말 없습니다. 그 흔한 분식집도 없어서 김밥 먹고 싶을 때에도 찾는 길동우동 입니다. 김밥이 포장도 가능해서 아침에도 배고플 때 와서 포장해서 가기도 한답니다.
특별하게 김밥재료가 들어간 것은 아닌데 ,
집에서 만든 집김밥의 느낌이라서 담백하면서 감칠맛이 나는 김밥이라서 계속 생각 나는 김밥입니다.
돈까스는 먹어 보고 싶어서 즉흥적으로 주문했네요
바삭바삭 썰리는 돈까스의 튀김옷이 맛이 없을 수가 없겠네요. 돈까스 소스는 찍먹이고, 밥도 약간 양배추샐러드까지 나오는 구성이라서 푸짐하네요.
보라매병원 근처 맛집 길동우동의 가장 인기메뉴인 우동 한 그릇이 등장 했어요. 얼큰 우동을 주문하면 위에 빨간 양념장이 하나 올려져 나와요. 매운 맛이 아니라 은은하게 얼큰 칼칼한 맛이라서 저는 맛있게 먹는답니다.
우동의 굵고 오동통한 면발이 육수가 쏙쏙 베어서 면치기 할 때 끝내 줍니다. 배추김치와 한입 먹으면 이 또한 맛있습니다.
보라매병원 근처 맛집 해태보라매타워 지하 1층 길동우동
김밥이랑 우동이 가장 인기 있는 메인 메뉴라서 방문하신다면 기본으로 꼭 시켜서 먹어보시길 권합니다.
아직 날씨가 쌀쌀해서 뜨끈한 우동국물이 생각나는 계절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