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등포시장역 맛집 이사효짬뽕 중화비빔밥이 무엇인가?맛집 2023. 7. 5. 10:00반응형
오늘 소개할 음식점은
서울시 영등포시장역 근처에 있는 이사효짬뽕 입니다.
이 곳은 뚝배기 짬뽕이라는 메인메뉴가 있고
특별하게 중화비빔밥도 있는 영등포시장역 맛집 이랍니다.
무더운 여름에도 11:30분이 되면 웨이팅을 피할 수 없을 만큼의 유명세를 타고 있는 중국집.메뉴판을 보면 짬뽕, 중화비빔밥 식사 그리고 탕수육과 군만두 사이드메뉴로 이루어진 간단명료한 메뉴이다.
하얀국물 메뉴는 봄.여름.가을 바지락짬뽕 / 겨울에는 굴짬뽕으로 판매를 하고 있어요.
저는 이곳을 4계절을 다 먹어봐서 메뉴를 잘 알고 있어요.탕수육 양도 많이 주는편 이다.
탕수육단면을 보니 들어가 있는 고기는 두껍고 크다.
튀김옷이 어디잇나? 할 정도로 얇은건 아닌데 고기가 커서 있지 착시효과로 보인다.
탕수육의 고기맛을 좋아한다면 틀림없이 반할 거다~
이사효짬뽕에서 가장 기본인 "돼지고기짬뽕"
돼지고기가 들어간 빨간 고춧가루의 빨간짬뽕이다.
매운맛을 좋아한다면 도전해볼만 하다. 더운 여름에도 이 매운맛을 즐기기 위해 사람들을 웨이팅을 한다.
나는 사살, 돼지고기 보단 해물짬뽕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바지락짬뽕을 시켜먹는 입맛이다.
맨 처음에는 뭣 모르고, 돼지고기 짬뽕이 기본이라서 먹었다. 이제는 바지락만 먹게 되었다.
바지락도 흰국물 vs 빨간국물이 있다.둘다 맛있지만 개별적으로 나는 백바지락이 더 맛있다.
예전에는 빨간색의 매운맛을 좋아했는데, 이제는 나이가 들었다는 증거인지 흰색의 깔끔한 매운맛이 좋다.
그래서 백바지락이 지금 내입맛에 아주 잘 맞더라.
바지락이 통통하고 실하고 양도 많이 들어가서 까먹고 나면 통이 수북해 진다.
양배추와 양파가 들어가 있어서 단맛도 나면서 담백한 건더기 맛도 난다.국물은 전날에 술을 먹지 않고 온 것을 후회하게 해줄 만큼의 시원함과 얼큰함이 있습니다.
술먹은날 와서 해장으로 먹다보면 면은 남았는데 국물은 바닥까지 보일 정도로 다 먹게 된다.
국물은 리필되지 않습니다 ㅋㅋㅋ
이사효짬뽕을 영등포시장역 맛집으로 만들어준 1등 공신 │ 중화비빔밥
서울.경기에서 중화비빔밥은 처음 보는 메뉴이다.
원래는 대구가 원조라고 내가 네이버에서 찾아봤다.
졸인 짬뽕을 고슬한 계란볶음밥에 비벼먹는 메뉴 !
이거는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 너무 맛있는 메뉴이다.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입안에 침이 고이고 있다…
와… 너무 먹고싶다.
짬뽕맛도 맛이지만 고슬하게 볶아진 이 계란볶음밥이 남녀노소 좋아할 만큼의 맛이에요 ~
어쩜 이렇게 볶음밥을 고슬고슬 하게 잘 하시는지. 노하우를 전수 받고 싶은 마음이 굴뚝 입니다.전체적으로 모든 메뉴가 맛있는 영등포시장역 맛집 이사효짬뽕.
중화비빔밥이 오랜만에 생각나는 그런 찐 맛집입니다.
- 중화비빔밥이라는 특별한 메뉴가 있는곳
- 얼큰한 짬뽕을 좋아한다면 꼭 추천해 주고 싶은 중국집
- 탕수육도 고기가 큼직해서 가성비가 굿
#내돈내산
반응형'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텐진라멘 군만두와 깨오이까지 완벽한 영등포구청역1번출구 맛집 (0) 2023.07.19 영등포구청역 손수제비가 맛있는 시골칼제비 나만알고 싶어요 (0) 2023.07.17 안양유원지 폭포수식당 물가에 발담그고 백숙 먹는다? (0) 2023.07.11 의왕 봉덕칼국수 5년연속 파란리본 맛집 (0) 2023.07.06 영등포구청역 미분당 초보 쌀국수 입문자에게 추천 해주고 싶은 곳 (0) 2023.07.03